뜨는 프렌차이즈 고기바보, 가맹점과 상생다짐 크리스마스 이벤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고기바보 작성일17-12-13 16:29 조회1,195회 댓글0건

본문

뜨는 프렌차이즈 고기바보가 신규가맹점을 대상으로 ◈ 상생다짐 소고기 100kg(500만원 상당)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◈ 를 연말까지 진행한다.

소고기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고기바보는 한우1등급과 미백악관 납품소고기 블랙앵거스를 무제한으로 참숯에 구워먹을 수 있는 최근 뜨고 있는 브랜드다.
1만9900원이면 등심, 육회, 갈비살, 토시살, 부채살, 마늘갈비살, 매콤갈비살, 등심 주물럭 등 다양한 부위를 마음 것 먹을 수 있으며,
쌀국수와 선지국, 된장, 각종 야채를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해 다채로운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다.

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신규 오픈하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소고기 100kg
(판매금액 기준 약 500만원 가량)을 본사에서 무상으로 제공하여 가맹점주의 사업시작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.

고기바보 관계자는 “음식점을 창업하면 오픈 첫 달이 가맹점주에게 가장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.
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가맹점주에게 오픈 첫 달의 걱정거리를 조금이나마 내려놓고 안정적으로 가계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이벤트”라고 밝혔다.

고기바보는 그간 강남 선릉점과 안양 범계점을 시작으로 제주 서귀포점과 목포 평화광장점, 홍대점을 잇따라 오픈했다.
다양한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고기바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한 가맹점주는 “고기바보는 다른 무한리필 고깃집과 다르게 처음 제공된 고기의 맛이 나중에 제공된 고기의 맛이 똑같아 손님들이 호평이 이어진다.
 안 먹어본 손님은 있어도 한번 온 손님은 반드시 다시 오게 만드는 프랜차이즈”라고 언급했다.

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이러한 고기바보는 가장 큰 강점인 질높은 소고기 100kg을 제공함으로서
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영업을 바탕으로 긍극적으로 손님들에게 더 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.

고기바보 관계자는 “가맹점주의 마음이 편안해야 손님에게도 즐겁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.
손님들도 제공받는 음식과 서비스 덕분에 한번이라도 더 매장을 찾게 되는 선순환을 이루었으면 좋겠다.
앞으로도 고기바보는 가맹점과 상생하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는 착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”는 포부를 밝혔다.